본문 바로가기
커피마시는 예술가

제주 초밥 맛집 연동 스가타

by 책읽는 예술가 2023. 12. 4.
반응형

제주 스가타
스가타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제주 초밥 맛집 스가타

내돈내산 방문 후기를 남겨요ㅎㅎ

 

저희는 여기 오기 전에

1차로 이미 막걸리를 마시고 와서

외부 사진을 잊었어요ㅎㅎ

 

그래서 외부 사진은 생략합니다!!

제주 스가타 메뉴제주 스가타 메뉴
스가타

 

메뉴입니다!!

저희는 신메뉴 중에서

딱새우 세트를 주문했어요!!

 

딱새우 라면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라면은 맛없을 수가 없죠

 

제주 스가타
스가타

 

주문한 음식이 나오기 전

상차림입니다.

 

일본식 계란찜이 소주잔 크기의 그릇에

담겨 나옵니다.

 

처음에 직원분이 음식 나오기 전에

따뜻한 차를 드린다고 했는데

차는 안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차를 드린다고 한 것 같은데

아닌가? 하고 계란찜을 먹는데

나중에 메뉴판을 다시 보니

신메뉴에 차완무시라고 있더라고요

괄호 안에 계란찜이라고 되어있어요

 

그때 깨달았죠.

아~!!

차를 주신다는 게 계란찜을 말씀하신 거였구나!

잘못 들었구나!!ㅎㅎ

차는 왜 안 나와요?라고 여쭤봤으면

매우 민망할 뻔했어요ㅋㅋㅋ

 

아 근데 안 궁금하시겠네요

빨리 음식이 보고 싶으시죠?

TMI였습니다.. 아래에 음식 나옵니다^^

 

제주 스가타 딱새우회
스가타

 

딱새우회.. 넘 맛있어요..

와사비 푼 간장에 찍어서

입으로 가져와서

쏙! 하고 빨아들이면

회가 쏙 하고 껍질과 분리되어 나와요

 

갑자기 다슬기 생각이 나네요

다슬기 삶아 먹을 때도

쏙! 하고 빨아먹잖아요

 

제주 스가타
스가타

 

딱새우 라면입니다...

아주 탐스럽네요...

침이 고입니다...

 

딱새우 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

집게 부분은 날카로워서

반대쪽부터 그냥 씹어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바삭하니 과자처럼 맛있었어요!!

 

라면은 말할 필요 없겠죠

또 먹고 싶네요..

 

물 올리고 올게요

 

아,, 며칠 전에 라면 끓여 먹었는데

오늘 또 먹으면

여자친구한테 혼나요..

참아볼게요

 

제주 스가타
스가타

 

이건 신메뉴인 안키모 스시인데요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안키모는 아귀간이예요

처음 먹어봤는데

전혀 비리지 않고

저는 참치캔 맛이 나더라고요ㅎㅎ

맛있었습니다!

 

제주 스가타
스가타

 

전체 사진 한번 올려주고요

 

 

위치는 여기입니다!

지도로 보니 제주충신교회 근처네요

 

1차로 이미 술을 먹고 갔기 때문에

저희는 걸어갔어요!

그래서 주차는 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

가게 앞 길 가에 차들이 주차되어 있었던 것 같아요!

 

이상입니다!!^^

반응형
LIST

댓글